한마디 : 나로 인해 웃어줬으면 좋겠어요!
이름 : 마키가와 히요리 / Makigawa Hiyori / 牧川 柊与吏 / まきかわ ひより
나이/학년 : 17 / 1학년
성별 : 여
키/몸무게 : 155/ 42
외형 : 웨이브파마를 한 듯이 곱슬진 머리는 가슴을 조금 넘어갈 정도로 길렀다. 양쪽 귀에 금색 피어싱을 했으며 여전히 눈썹은 두껍다.
어렸을 때 보다 활동량이 많아진 탓에 피부색도 살짝이지만 진한 빛을 띠게 되었다.
성격 :
[성실]
스스로 일처리를 깔끔하게 잘 하며 무척 성실하다. 손해보는 것을 신경쓰지않고 자신이 할 수 있는만큼 최선을 다 한다.
자신을 위한 목표를 잡고, 달성 후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성적은 중상위.
[4차원]
어렸을 때 가졌던 감성적인 성격이 조금 과해져서 4차원적인 성격이 되었다. 누구에게나 깍듯했던 성격도 살짝 엇나가서 반존대를 사용한다.
웃음포인트가 이상해서 가끔 이상한 썰렁개그를 시도하기도 한다. 시도하는 족족 무시당하지만 포기하지 않는다.
[낙천적]
일단 하고보자,라는 것이 좌우명이 되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충분히 노력했다면 그것에 대해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도박이나 내기를 좋아하며 위기가 닥쳐도 그리 불안해하지 않는다.
기타 :
-노래를 부르는 것에 대한 애정이 매우 커져서, 진로를 가수로 정했다.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꿈을 위해서 이것저것 극복해나가고 있다.
-중 2때부터 작사작곡과 기타를 배우고있다. 4차원적 감성이 노래 가사에 영향을 많이 주고있으며 기타도 평균으로 잘 친다.
-당황하면 어릴 적 소심한 성격 ( ex 말더듬기) 이 나온다.
소속부서
1지망 : 인디밴드부
(부원이 모여서 직접 가사를 쓰고 노래를 작곡해서 길거리 버스킹부터 고등학생 밴드부 대회 무대, 인디앨범 발매까지 다양하게 도전하고자 개설했습니다. 동아리의 목표는 노래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 부원이 많이 모이기만 한다면 여러 장르를 지향하는 여러 팀의 밴드가 만들어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번화가로 나가서 버스킹 공연을 합니다.)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