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마디 : 계속 옆에 있어줄거지? 

 

이름 :  사쿠라이 렌 ( 桜井 蓮 / さくらい れん)

 

나이/학년 : 19 / 2학년

 

성별 : 남

 

키/몸무게 :177 / 59

 

외형 : 은하수를 담은듯한 푸른 눈을 가지고 있다. 보석같기도 할 만큼 무척이나 아름답다. 인형과 같은 외모를 가졌다. 

머리카락은 분홍 꽃들과 같은 색.부드러운 머리카락은 살짝 곱슬기가 있어 삐죽 튀어나와있다. 오른쪽귀에는 벚꽃 귀걸이가 있다. 상당히 손이 많이 들어간 장신구로 보인다. 

 

성격 : 상냥하고 모두에게 유한 성격. 과거의 성격과 달리  밝고 매사에 긍정적이며 항상 웃는 얼굴. 능글맞은 구석도 있어 사람들이 깜짝 놀라기도한다. 말투가 이전과 달리 사근사근해졌고 사람들을 위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커졌다. 곤경에 처한 사람을 보면 못지나치는 스타일. 감정표현이 다양해져 많이 웃고 부끄럼도 많이 타지만 울거나 화내는 모습은 잘 나오지않는다. 어른스러워진 모습을 많이 보이지만 동시에 순진한 어린아이처럼 굴기도 한다 

 

 

기타 : 

+)

- 인기 밴드그룹 의 보컬. 즉 아이돌이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여성들의 심금을 울려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여러가지 장르에 도전하고 있어 최근에는 힙합과 랩으로 남성팬들을 사로잡았다. 사람들 모두 그의 음악을 애정하며 현재 10대,20대 학생들 사이에서 이 밴드그룹을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문까지 돌고있을 정도다. 여러가지면에서 만능인 그는 부족한 점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라고. 

- 백화점 회장의 딸, 사사키 아카리와의 약혼을 파혼했다. 둘에게 무슨 사정이 있는지에 대해선 아무도 모른다. 방송에서 그는 그저 "사사키 아카리씨와는 좋은 학교 선후배 사이가 되고싶다"라고 밝혔다. 당시 신인이었던 그에게 큰 타격을 줄거라 예상했지만 되려 그게 그가 유명해지는 계기가 되어 현재에는 네티즌들이나 주위사람들도 별로 신경안쓰고 있다. 

- 과거에 여장 모델 사진이 나오고있다.. 당시 모델사에서 사쿠라이의 외모가 소녀가 아닌 요정이라 해도 믿을정도로 아름다워 여장을 시켰다고 한다. 이것에 대해 아는 사람은 아사히나 쥰카 밖에 없다. 현재에도 많은 팬들이 그의 여장모습을 보고싶어하지만 그는 항상 거부한다고.. 

- 아이돌 일은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했다. 밴드그룹에 소속한 멤버 중 렌을 포함한 두명이 아직 고등학생이기 때문에 1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렌은 2학년 동안 거의 출석을 못해 유급하게 되었다. 학교를 다니는 동안은 학교생활에 열중하면서 아이돌일에도 집념하기로 했다. 그가 러브라이부에 든 이유또한 자신이 춤을  잘추게 돼면 팬들에게 기쁨을 줄수있을거란 생각과 함께 들어갔다.또한 쿠와바라 헤이이치의 권유가 있었기때문.

- 기부를 하고있다. 밴드의 모두와 의논하고 정한일. 고아원아이들에게 몰래 cd판매금을 기부하고있어서 한동안 화재거리가 되기도했다. 가끔 봉사활동을 가는 모습을 보여 사람들은 더욱더 그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쏟기 시작했다 

- 스킨쉽을 좋아한다. 팬들과 만날때도 볼뽀뽀를 가끔 해주기도 하지만 회사에서 한번 팬서비스로 그의 볼뽀뽀를 받은 팬이 거품을 물고 쓰러져 안된다고 하고있다. 팬서비스도 자주 해주고 저번에는 그의 팬클럽 분들과 1박 2일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소속부서

1지망 : 러브라이부

 

 

[관계]

사사키 아카리 : 자신의 가족이자 친구 그리고 주인이었으나 부모님의 공개실언으로 인하여 둘은 가짜 약혼을 하게 되었으나 렌은 그당시 아카리에게 '알지모를 감정'을 품어왔고 이 감정을 알아챘으나 알아주지 못하는 아카리에게 지쳐 현재에는 아카리에게 유일하게 차갑게 대하고 있다. 아카리가 곁에 올때면 또다 매스컴이 들썩일것을 걱정해 일부러 그렇게 하고있으나 아카리가 마음아파하는 것을 보면 자기도 마음을 아파하고있다. 겉으로는 서로 냉전상태. 

 

우치토미 젠 : 초등부 5학년 소풍 때 만난 한 학년 위의 선배.

젠은 당시에 4학년이였다. 배가 고파 쉬고 있었을 때, 어쩌다 보니 젠이 갖고 있던 밤만쥬를 반으로 쪼개 옆에 있던 렌과 나

누어 먹게 되었고 그 인연으로 통성명 뒤, 말을 텄다. 그 뒤로도 고등부 진학까지 크게 얼굴 붉힐 일 없이 장난치고 사이좋게 지내는 한 살 아래의 동생이자 후배.

 

아이사카 쿠루미 : 초등학교 4월 25일. 캐치마인드 명예를 가져오지 못한 쿠루미가 울며 오자 렌은 자신의 비밀을 가리켜주고

쿠루미는 진한 우정(?)을 느끼고 둘은 팀명, '드랍 더 비트' 를 짜게된다.

슬플때마다 서로 공원 놀이터에 찾아와 힙합송을 틀고 랩을 하며 힙합을 추며 서로의 눈물과 감동을 주고 받는 사이다 . 

 

이토미네 코스케 : 아카리의 보디가드 혹은 비서로서의 라이벌로 삼았었다. 시간이 지나 아카리옆에 혼자 남게 되고 렌 대신 코스케가 아카리를 챙기게됐다.

렌은 코스케에게 "아짱을 잘 부탁해." 를 말하며 부탁했고 여러 방법코치를 코스케에게 알려주고있다. 지금은 둘도 없는 친구.

 

요시노 카오루코: 카오루코가 병이 잦았던 시절, 학생회에 들어가 있던 렌이 학교이벤트 혹은 전달물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여러번 방문했었다.

그후로 안면이 트여 친하게지내고있다. 가끔 이야기거리를 찾아헤메는 렌이 꿈이야기를 해주는데 거기에대해 관심을 가져주어 렌은 기쁜거같다

 

아사히나 쥰카: 초등학생시절 모델일을 하던 도중, 모델 파트너가 빠져 촬영이 어려워지자 렌을 도와줬지만 그 후로 그걸 기밀로 삼아 쥰카는

렌을 부려먹었다.. 아이돌이 된 현재에는 가끔 쥰카가 렌을 놀리러 오기도.

 

오나가 레온: 성격이 극과 극이라 좀 꺼려하는 동급생. 항상 혼자 다니면 어디선가 다가와 어떨결에 같이 있다. 친한듯 친하지않는 너.

 

사사키 아야미 : 아카리의 부모님과 아야미의 부모님은 어릴적부터 알던 사이이다. 덕분에 그 아래의 아이들도 몇번 안면이 튼 사이.

아카리의 가족이자 친구인 렌 또한 아야미를 만나왔다. 아야미를 '형님'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