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마디 :  하..할거면 여기다 하던가..

 

이름 : 쿠와바라 헤이이치 (くわばら へいいち - 桑原 平一)

 

나이/학년 : 11살/4학년

 

성별 : 남자

 

키/몸무게 : 141/마른편

 

외형 : 까맣게 그을린 피부에 짧은머리. 고동빛이 도는 흑발에 흑안. 무쌍에 치켜올라간 눈. 머리칼은 이 쪽 저 쪽 삐죽삐죽 튀어나와있다. 뛰는 걸 좋아해서 주로 맨발이며 온 몸에 먼지를 뒤집어 쓰고 있을 때가 많고 몸 여기저기 생채기가 있다.

 

성격 : 도끼병이 심하다. 오해가 자주생겨 피곤한 스타일... 개구쟁이다. 장난이 많지만 악의는 없다. 멍청할 뿐. 스스로 상남자라고 생각하며, 실제로도 웬만한 일들은 모두 시원시원하게 넘기는 편이다. 설렁설렁. 그 까짓 거, 대충대충 마인드가 강한 편이라 숙제도 그렇게 해 가서 결국엔 혼난다.

 

기타 : 곧 잘 뛰어다니는데 그러다가 잘 구르고 다친다. 왼쪽뺨에 긁힌 상처가 있다. 밖에서 늦게까지 노는 것을 좋아한다.

소속부서 :  러브라이부

[관계]

히사요 아리나 : 러브라이부에 들어왔을 때, 처음으로 먼저 다가와 말도 걸어주고 치료해 준 천사같은 선배. 후로는 거의"히사요 교"의 신도가 되어 그 어떤 말을 해도 무조건 잘 따르고있다.

사사키 아야미: 근엄하고 뚝심있는 모습을 보고 단박에 스승으로 삼고싶어 사부라고 부르게됐다. 아침마다 운동장을 힘있게 도는사이.

 

카와이 마리아: 쿠와바라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잘 알아준 고마운 친구.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가장 편한 아이.

 

아시하나 쥰카 : 우마이봉을 받은 후부터 자신을 좋아한다고 대착각하고있다...쥰카가 꿈꾸는 왕자가 당연하게 자신인 줄 앎.(우매하다..)그래서 공주대접 해주는중.

사사키 아카리 : 말 안들으면 곤죽..을 만들어버린다고(이런적 없음) 협박당하고 있다생각중....어디가서 그녀의 이름도 입에 못 올린다....심지어 쫓아와서....더무섭다...

[아이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