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마디 :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는거 알고 있어?

 

이름 : 아사히나 쥰카 ( 厚狭姫月 潤夏 / あさひな じゅんか / アサヒナ ジュンカ )

 

나이/학년 : 13세 / 6학년

 

성별 :  여성

 

키/몸무게 : 137cm / 보통

 

외형 :

노란 기가 살짝 섞인 녹색의 머리는 위로 틀어 올린 양 갈래로 귀여움을 한껏 표출하고 있으며,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 옅은 쌍꺼풀의 분홍색의 눈동자는 활기로 초롱초롱하게 빛나고 있다.

언제나 먹을 것을 입에 달고 살기 때문에 작은 입은 쉴 틈이 없고,

전체적으로 오동통한 체형은 누르면 손가락 모양대로 폭 하고 들어갈 것 같이 생겼다.

 

성격 :

 

- 매사에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사교성이 뛰어날 정도로 좋아서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있는 상황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 사이에 있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을 뽐내는 그 순간을 좋아하고 있다.

- 답답하게 구애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재미있어 보이는 것이 있다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출몰하는 능력이 있으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선택을 하는 것에 망설임이 없다. 비록 그에 따른 대가가 있다고 하더라도 어떻게든 될 거라는 낙천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

-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이 높은 편으로 남들의 사소한 피드백 하나에도 빠르게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남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것을 좋아하고 그 사람들이 자신에게 하는 기대치 이상의 것을 해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언제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도전정신이 강하다.

-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것에 관심이 많다. 그 나이 또래의 아이들처럼 예쁘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며, 특히 왕자님과 공주님이 나오는 러브스토리에 대해 커다란 로망을 품고 있다. 가

끔 혼자 하늘을 쳐다보며 꿈같은 일이 일어나진 않을까, 언젠가 자신에게 왔던 그 백마를 탄 왕자님이 다시 나타날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물론 그 왕자님을 기다리는 자신은 어여쁜 공주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덤.

 

 

 

기타 :

- 빈말로도 못 산다고 할 수 없는 중상위층의 가정에서 부모님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 교육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부모님의 가르침 아래서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뭐든 평범한 수준으로 잘하며 특출나게 못하는 게 없다는 것이 자신감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근거가 되었다.

 

- 먹는 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언제나 커다란 쿠키 상자와 각종 과자들을 들고 다닌다. 부모님 몰래 값비싼 과자는 물론 불량식품까지도 모두 꿰차고 있으며, 다른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좋아한다. 기분이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언제나 군것질거리를 손에 들고 다니며 심지어는 자면서도 먹는 버릇이 있다.

 

- 언제나 꿈을 꾸듯 이야기하는 버릇이 있다. 요정이라던가 용이라던가, 혹은 자신의 왕자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의 상상이 모두 진짜가 아니라는 것 정도는 알고 있지만, 왕자님의 이야기를 할 때 아이의 표정은 언제나 애틋하고 진지한 느낌을 주곤 한다.

 

 

소속부서 : 러브라이부(교내응원단)

[관계]

[사사키 아야미] " 있잖아 아야짱!!~ 아야짱 있잖아~!! " 둘도 없는 베스트 프랜드. 2학년 같은 반 우연히 배정된 옆자리 짝꿍에서 부터 6학 B반까지 인연을 이어가며 둘도 없는 절친이 되었다. 무뚝뚝하지만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듬직한 아야미를 동경하고 있다.

[히요리 히마와리] " 오나카 베코베코~ 히요짱. " 2학년때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그 곳은 히요리와의 만남의 계기가 되었다. 처음 먹어 본 쿠키의 맛은 정말 맛이없었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음식 솜씨에 감탄하는 중. 이젠 자연스럽게 히요리의 음식을 기다리게 되었다.

[쇼호인 코타로] " 내 왕자님은 그렇게 생기지 않았다니까~!? " 우연히 코타로의 연기를 보게 된 이후로 코타로에게 자신의 왕자님을 연기해 달라고 부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완벽한 왕자님을 원하기 때문에 웃는 모습이 닮지 않았다던가, 그런식으로 이야기 하지 않는다 던가 사소한 것으로도 꼬투리를 잡으며 완벽한 왕자님을 연기해주길 부탁아닌 강요를 하고 있다. 그 때문에 단 한번도 코타로의 왕자님 역할은 만들어진 적이 없다.

쿠와바라 헤이이치: 같은 교내응원동아리 러부라이부의 후배. 자기 앞에서 종종 이상한 말이나 행동을 하지만 보여주는 호의나 배려를 보여주는 모습에서 그리 나쁜 친구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저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아이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