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 떨어지는 벚꽃 잎을 잡으면 소원을 이뤄준다는 이야기~ 알고 있어?
이름 : 모치즈키 나기 /望月 凪/ もちづき なぎ / モ チ ズ キ ナ ギ
나이/학년 : 13살/6학년
성별 : 남자
키/몸무게 : 156cm/조금마름
외형 :
-조금 흰 피부, 건강해 보이는 피부 톤은 아니지만 그렇게 창백해 보이진 않을 정도이다.
-몸은 전체적으로 야리야리하다.
-머리는 목을 덮는 기장으로 머릿결이 꽤 좋다. 머리색은 주황색~밝은 갈색 톤.
-눈썹은 짙은 편. 머리색과 같은 눈썹 색. 눈매는 동글하고 표정은 항상 밝고 웃는 상. 눈동자 색은 머리색과 비슷한 옐로오커색.
-가쿠란 안에는 흰 와이셔츠와 분홍색 조끼를 입고 있다.
성격 :
-긍정! 또 긍정이라고 생각하는 엄청난 긍정맨이다. 말하는 것에 꾸미고 감추는 것이 없다. 흔히 말하는 순수 결정체인 느낌이다.
말하는 것에 감추는 게 없다고 해서 남에게 피해가 가는 말은 절대 하지 않는다. 항상 말하기 전에 생각을 하는 타입이기 때문.
남에게 폐가 끼치는 것을 제일 싫어한다. 자신에 대해서는 엄격한 편이다.
-나기에게서 성실함을 빼면 시체일 정도로 성실하다. 앞서도 말했지만 자신에 대해 엄격하기 때문에,
'할 일은 미루지 않는다!'가 나기의 모토이다.
-항상 배시시 웃고 다는 인상 때문일까 바보 같다는 이야기도 종종 듣는다. 본인은 신경 쓰지 않는다.
종종 주위 사람들에게 '너무 착하게 살지 마' 라는 이야기도 자주 들을 정도로 성심이 착한 아이.
- 붙임성이 좋고 활발하기 때문에 교우관계가 좋은 편. 항상 천진난만 하다.
- 친구들이 너무 좋은 아이, 다정다감하다. 오지라퍼로 보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친구들에게 관심이 많다.
가끔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다. 상담도 섬세하게 잘 들어준다.
-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붕~ 떠있는 느낌이다. 나노하나의 교훈처럼 즐겁게,신나게,재미있게 살아가고 있는 아이.
-'혼자서도 잘해요!' , 도움 받는 것을 좋아하는 쪽은 아니다. 오히려 도움 주는 쪽이 훨씬 좋다. 아낌없이주는나무 느낌이기도 하다.
기타 :
- 생일은 4월9일 양자리.
- 꿈에 대해 방황하던 나기는 꿈을 찾기 위해 나노하나에 입학원서를 냈다. 학교에 입학후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점점 찾아 나가고 있다.
4학년때 편입 형태로 입학했다.
- 작년부터 꽃이나 나무에 관심이 생겼다. 도서관에서 종종 꽃말에 대한 책을 빌린다고 한다. 어머니의 취미인 꽃꽃이를 옆에서 조금 따라 배우고 있다. 손재주가 좋다.
- 미신을 잘 믿는다. 귀가 얇기 보다는 미신 이야기에만 귀가 얇아 지는 듯 하다.
가끔 어디선가 불쑥! 나타나서 '애들아 너네 그 이야기 알아~?' 라면서 미신 이야기를 들려줄 때도 있다.
- 체력이 약하다.별명은 체력거지.
- 가족관계로는 어머니,아버지,나기, 어머니는 유명한 배우 아버지는 요리사. 부족할 것 없이 잘 산다.
가족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화목하다. 나기의 성격은 부모님을 아주 많이 닮았다.
- 좋아하는 것은 미신, 잔디 밭에서 낮잠자기 , 화단에 물 주기 그리고 당연하지만 가족들과 친구들
- 싫어하는 것은 남에게 피해가 가는 것, 또는 그런 사람. 좋아하는 것에 비해 싫어하는 것은 많지 않다.
소속부서 : 원예부-학교의 텃밭과 연못가의 꽃과 나무들을 관리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화분이나 씨앗을 가져와서 키울 수도 있다. 학교에 예전부터 있었던 소규모의 동아리.
[관계]
[아이템]